경기도/부천

부천 역곡역 근처 시설좋은 PC방 프랜드PC방 가톨릭대점 커플석, 단체석 실내 데이트

♡-♡ 2023. 5. 24. 1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천 역곡역 근처에 시설 좋은  PC방이 있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날씨가 너무 더워져서 실내로 많이 찾아가는 것 같습니다.

가톨릭대학교 근처에 있고 부천역곡역 2번 출구에서 380m 떨어진 곳이라 정말 가깝습니다.

프랜드PC방은 남영프라자 2층에 있는데요!

대학생들이 수강신청을 많이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14세 이하 출입금지라고하는데요!

어린아이들이 시끄럽게 하는 경우가 있는데 저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가끔 어린아이들 때문에 귀가 너무 아파요.

내부는 정말 넓고 의자, 헤드셋도 정말 좋아 보였습니다.

성인전용석이 있는데요!

5인 단체석으로 한 줄에 팀을 이루어서 게임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의자와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가 정말 좋았어요!

충전 요금입니다.

무인기에서 하면 되는데요!

가격은 2천 원에 1시간 30분 정도입니다.

여기 무선충전기가 있는데요!

충전하기 정말 편안했습니다.

저는 오버워치를 하기 때문에 헤드셋이 정말 중요한데요!

잡음도 안 들리고 잘 들렸습니다.

배틀그라운드 하기도 편한 것 같습니다.

오버워치 2는 정말 잘 부드럽게 잘 돌아 갔습니다.

마우스도 부드러워 게임이 더 잘된 것 같은데요!

저는 상남자라 항상 라인하르트로 망치를 휘둘러 맴매합니다.

이번에도 최고의 플레이를 달성했습니다.

피시방에 오면 중요한 것이 먹거리인데요!

다양하게 있는 것 같습니다.

제조하는 곳도 깨끗해 보였는데요!

이 날 먹지는 못했고 다음에 방문하면 먹어보겠습니다.

날씨 더울 때 피시방 데이트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역곡역 피시방에 가신다면 여기 방문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