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부천

부천역 근처 밸런스 커피 가볼만한곳 데이트 디저트

♡-♡ 2024. 2. 15. 19:00
728x90
반응형

<영업시간과 중요 내용은 맨 하단에 기입해 놓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최근 밸런스 커피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조용하고 얘기하기 좋은 곳이라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728x90

▲클릭

밸런스 커피는 부천역 근처에 있어서 아주 편합니다.

부천역 3번 출구에서 5~10분 정도 걸어가면 됩니다.

 

 

외형 모습인데요!

건물 오른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앞에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영업시간>

화수목금

08:00 ~ 21:00

 

토일

12:00 ~ 19:00

 

월요일

정기휴일

반응형

▲클릭

내부 모습인데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으셨더군요!

편안한 분위기에 얘기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전신 거울이 있었는데요!

여기서 사진을 찍으면 잘 나올 것 같습니다!

 

저는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여기는 나이키 박스로도 인테리어를 해놨더군요!

신선했습니다.

박스에 나이키 로고인데 뭔가 있어 보이네요!

메뉴판인데요!

시그니처는 밸런스라떼

팁멜로우라떼

에너지에이드

등등이 있습니다.

 

저는 딥멜로우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는 아주 맛있는 커피였는데요!

피로가 싹 날아가는 느낌 었습니다.

저는 농도가 진한 느낌과 향이 좋은 커피를 좋아하는데요!

제가 원하는 커피 맛이었습니다.

딥멜로우는 수제 밀크베이스가 들어간 고소하고 깊은 풍미가 있는 카페라떼였는데요!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특히 고소한 느낌과 커피의 딥한 느낌이 잘 어울렸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우유를 위로 올려주는 곳도 많은데요!

여기는 위에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섞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작업이나 얘기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특히 음료 먹어보고 맛있다고 하시는 분들 많았는데요!

근처 지나가실 있으신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평점 : ★ ★ ★ ★ ☆

 

 

커피 : ★ ★ ★ ★

분위기 : ★ ★ ★ ★ ☆

청결도 : ★ ★ ★ ★ ★

가격 : ★ ★ ★ ★ ☆

친절함 : ★ ★ ★ ★ ☆

재방문 : ★ ★ ★ ☆ ☆

 

 

 

나의여행사진수첩

커피가 맛있는 곳

 

 

다음 여행 / 맛집 / 카페 알아보기

▼▼▼▼▼▼▼▼▼▼▼▼▼▼

부천역 근처 로플로플 크로플 맛집 디저트 카페 데이트

 

부천역 근처 로플로플 크로플 맛집 디저트 카페 데이트

안녕하세요! 최근 부천역 근처에 맛있는 디저트 카페가 있다고 하여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저는 어렸을때 크로플을 정말 좋아했는데요! 여기는 맛있는 크로플이 종류별로 있는 곳입니다. 저와

chokil2003.tistory.com

부천 감성커피 부천역 근처 카페

 

부천 감성커피 부천역 근처 카페

안녕하세요! 최근 부천역 근처에 있는 감성커피에 다녀왔는데요!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가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저와 함께 가볼까요? 감성커피는 부천역 3번 출구에서 382m 떨

chokil2003.tistory.com

부천 디저트 카페 프폴

 

부천 디저트 카페 프폴

안녕하세요! 부천에 있는 르폴이라는 카페를 우연한 기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디저트가 맛있는 곳인데요! 저와 함께 가볼까요? 르폴은 심곡천공원과 부천시보건소 근처에 있습니다. 부천역

chokil200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