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양구

양구 호남뷔페 밥이랑고기랑 한식뷔페

♡-♡ 2024. 7. 22. 23:33
728x90
반응형

<영업시간과 중요 내용은 맨 하단에 기입해 놓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양구에 갔을 때 너무나 맛있게 먹은 맛집이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먹어본 한식뷔페 중에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728x90

▲클릭

양구종합운동장 근처에 있는데요!

지도는 밥이랑고기랑으로 검색해야 나옵니다.

주소 : 강원 양구군 양구읍 양록길 23번 길 16-4 밥이랑 고기랑

하지만 외관은 호남뷔페로 되어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06:20 ~ 20:00

 

영업시간이 아침 일찍 하는데요!

주변에 공사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자주 오는 곳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클릭

내부 모습인데요!

50~60명 넘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단체로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쌀밥 잡곡밥이 있습니다.

반찬이 상당히 많은데요!

기본적인 반찬들이 다 있어요!

다양한 시골 반찬들이 많아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여기는 생선조림하고 만두 튀김 치킨도 있습니다.

계란 후라이도 많이 먹을 수 있어요!

여기 곱창전골이 국으로 나와요!

안에는 곱창이 엄청 많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고기반찬을 좋아해서 치킨 만두, 옛날소시지 계란 등등을 반찬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반찬이 너무 많아 다 가지고 오지도 못했어요!

 

나는 이 곱창전골에 반해버렸는데요!

안에는 다양한 내장이 있었어요!

맛도 상당이 맛있었습니다.

2~3번 먹었어요!

치킨도 진짜 치킨집에서 먹는 순살치킨이라 한 번 더 놀랐습니다.

보통 한식뷔페 가면 시제품 쓰는 곳이 많은데요

여기는 정말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셨어요!

치킨이랑 곱창전골이 최고입니다.

마무리로 식혜를 먹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8천 원입니다!

이거 말이 안 되는 가격인데요!

우연히 찾아 들어갔는데 한식 뷔페 맛집을 찾아버렸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적극추천드리고 메뉴가 변경될 수 있어 물어보고 가보세요!

 

 

개인평점 : ★ ★ ★ ★ ★

 

음식 : ★ ★ ★ ★ ★

분위기 : ★ ★ ★ ★ ☆

청결도 : ★ ★ ★ ★ ☆

화장실 : ★ ★ ★ ★ ☆

가격 : ★ ★ ★ ★ ★

친절함 : ★ ★ ★ ★ ★

(엄청 친절하세요!)

재방문 : ★ ★ ★ ★ ★

(양구 가면 무조건 재방문)

주차장 : ★ ★ ★ ★ ★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많아요!)

 

 

나의여행사진수첩

양구 한식뷔페 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