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부천

부천역 근처 카페 디저트 맛집 추천 가볼만한 곳 랑데자뷰 - 바캉스 풍경

♡-♡ 2023. 2. 13. 19:00
728x90
반응형

<영업시간과 중요 내용은 맨 하단에 기입해 놓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추천해 드릴 카페는 부천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곳인데요!

도심 속 휴양지에서 카페를 즐기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제주도 느낌도 납니다!

저와 함께 가볼까?

랑데자뷰는 전국에 매장이 있는데요!

주요 상권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과 경기도권에도 자리를 많이 잡았는데요.

수도권에서 더욱더 유명세를 떨치고 있죠!

 

내부 안쪽 사진인데요!

나무 데크로 길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여기의 특별함을 더해주는 것은 커다란 야자나무와 파라솔인데요!

중간중간 파라솔이 매장에 있는데요!

여기서 가장 인기가 좋은 장소입니다!

파라솔 의자는 낮고 뒤로 기울어져 있어서 편안합니다!

홀 중간에 이런 열대 나무와 풀이 있습니다!

정말 놀랍네요!

사진을 보면서 상당히 인상적인 것이 있는데요!

바로 현무암으로 담벼락이 있다는 것입니다!

현무암으로 유명한 곳은 제주도죠? 

저는 여기서 커피를 마시며 쉬면서 제주도에 와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앉아 있는 곳은 폭신한 나무 조각들로 이루어져 있어 자연 속에 있는 느낌을 더욱더 살려줍니다.

이제 저와 함께 메뉴를 구경하러 가볼까요?

가격은 4,000원 ~ 6,000원에 형성되어있고 아이스아메리카노는 4,500원입니다.

인테리어를 생각한다면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여기는 디저트가 맛있기로도 유명한데요!

6,500원 ~ 6,800원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매장 카운터에 전시가 되어있는데요!

전부 맛있어 보였습니다.

직원 분들이 자세하게 설명도 해주셨습니다.

인테리어 때문인가요?

사진이 잘 나오네요!

저는 바다를 보면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마치 안목커피거리에 온 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아인슈페너인데요!

크림이 맛있었습니다!

크림을 일정 부분 먹고 커피랑 같이 먹어야 맛이 배가되는데요! 디저트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있더군요!

얼그레이케이크인데요!

폭신폭신한 빵에 3개의 층으로 잘 발려져 있습니다.

얼그레이 향이 나는데요! 디저트가 달지 않아 좋았습니다.

저는 달달한 것을 안 좋아해서 저의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아인슈페너랑 같이 먹었는데요!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영업시간>

월화수목금토일

11:00 ~ 23:00 

 

참고로 여자친구가 하이힐이면 손 꼭 잡아줘야 합니다!

포토존도 많아 사진 찍기 너무 좋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