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부천

[01.30]경기 부천 부천중앙공원 가볼만한 곳 여행 데이트 장소 추천 겨울

♡-♡ 2023. 2. 21. 19:00
728x90
반응형

<영업시간과 중요 내용은 맨 하단에 기입해 놓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부천여행을 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은 곳이 있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저와 함께 사진 여행을 떠나 볼까요?

부천중앙공원은 부천 부천시 소향로 162에 있습니다.

부천시청역 2번 출구에서 465m 떨어진 곳인데요!

바로 앞에 부천시청도 있습니다.

쭉 걸어가면 연못이 보이는데요!

부천중앙공원펌핑분수가 있습니다!

지금은 겨울이라 하지 않습니다.

얼음 빙판이 인상적이네요!

아직 추운 겨울이네요 ㅎㅎ

연못과 가까워질수록 갈대가 무성해지는데요!

아파트 단지 사이에 보이는 하늘이 맑죠?

부천은 평야지대라 주변에 산이 안보이고 평야와 높은 아파트 맑은 하늘이 보입니다.

부천만의 특징이죠 ㅎㅎ

연못 주변에 설치된 음수대에서는 지하 120m에서 퍼올린 지하수를 마실 수 있다고 합니다.

여름에는 수초와 물고기, 소금쟁이, 거북 등등 다양한 생물이 있다고합니다.

여기가 연못인데요! 시민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날씨가 엄청 추운데 아이들과 나와서 썰매 타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주변에 아파트가 많으니 잠깐 나오신 것 같습니다.

 

공원 중앙 쪽으로 이동했는데요!

여기에는 다양한 동상들이 보였습니다.

여기는 다양한 꽃을 심어 놓는 곳인데요! 겨울이라 한적한 모습만 남았네요!

나중에 해바라기, 코스모스 구경하러 오면 좋겠네요 ㅎㅎ

연을 날리는 사람도 보입니다!

높은 하늘에 연이 있다니 놀라웠습니다!

 

중앙 공터를 지나면 석상이 보이는데요!

여기가 의미 있는 장소라고 합니다.

이름이 부천중앙공원상징탑이라고 합니다!

화합과 평화를 상징하는 것 같네요!

 

주변이 아파트라 강아지와 산책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풀밭에서 강아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시민들이 즐거워 보였습니다.

주요 시설로는 야외음악당, 원형놀이마당, 배드민턴장, 배구장, 게이트볼장 등등 다양한 것들이 있었습니다.

사진과 같이 카페도 보였습니다. 여기는 각종 행사나 공연이 연중 펼쳐진다고 합니다.

참고로 중앙공원 서편에는 복숭아기념동산이 있는데요. 부천과 자매결연 도시이며, 동시에 일본에서 복숭아 명산지로 알려진 오카야마시에서 가증한 복숭아들이 심어져 있다고 합니다. 꼭 구경하고 오세요!

 

긴 글 잃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