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부천

부천 부천역 근처 시설좋은 포포 PC방 커플석, 단체석, 주차 가능

♡-♡ 2023. 5. 18. 1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부천역 근처에 있는 포포PC방에 방문했는데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서 여러분들에게 공유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실내 데이트를 찾아보는 중에 찾게 되었습니다.

포포PC방은 부천역 북부로 나오시면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대형 주차장은 건물 왼쪽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입구가 있는데요. 매장 이용 시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로얄쇼핑이라고 적혀 있는 곳으로 들어가면 엘리베이터를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층 전체가 PC방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리가 정말 넓은데요!

300 좌석이 넘는 것 같습니다.

포포PC방의 장점은 단체로 1자로 팀으로 가기 좋다는 것인데요!

기본 5명씩 앉을 수 있게 자리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중간은 커플석으로 2명이서 앉아서 게임이 가능합니다.

요금 표인데요!

저는 한 번에 1만 원씩 충전합니다.

좌석에서 카카오페이로 큐알코드 결제가 가능하니 편하게 충전하셔도 됩니다.

무선 충전기도 잘 되어 충전하기도 상당히 좋습니다.

마우스는 부드럽게 FPS게임하기 정말 좋습니다.

저는 오버워치를 했는데 마우스가 정말 편했어요.

헤드셋도 고급스럽고 마이크 잡음소리도 잘 잡아줬습니다.

저는 탱커를 좋아하는데요!

최고의 플레이를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망치로 두둥탁 열심히 했던 것 같습니다.

PC방에 먹을 것들이 빠지면 안 되죠!

맛있는 메뉴들이 정말 많습니다.

요즘 PC방의 문제가 방문하면 옷에 기름 냄새가 엄청나는데요!

여기는 냄새가 하나도 안 남았습니다.

멀리 앉기도 했지만 기본적으로 환풍이 잘 되는 것 같았습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여기서 만드는 것 같았습니다.

화장실은 남녀가 구분되어 있고 상당히 넓어서 이용하기 편했습니다.

자리가 많다 보니 사람들이 많이 몰려도 넉넉하게 공간이 있어 좋았 던 것 같습니다.

 

컴퓨터 스팩

- i9-9900K - RTX 2080Ti - GTX1080Ti - RAM 32GB - BenQ XL 2740 240Hz - LG 21:9 울트라와이드 144hz 모니터

 

오버워치2가 부드럽게 잘 돌아갑니다.

이 정도면 배틀그라운드와 롤도 잘 돌아갈 것 같습니다.

전좌석 기계식 키보드이고 전좌석 7.1채널 진동헤드셋입니다.

지상파, 케이블TV, 최신영화 무료 시청이 가능하니 자주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