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부천

부천 부천역 부천대학교 근처 육회 초밥 연어 맛집 미스터 육회연어왕

♡-♡ 2023. 12. 7. 19:00
728x90
반응형

<영업시간과 중요 내용은 맨 하단에 기입해 놓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육회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저렴하고 맛있게 하는 집이 있어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참 맛있게 먹은 집입니다.

 

 

 

 

미스터육회연어왕은 부천역 부천대학교 근처에 있는 곳으로 대학생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저렴하면서 맛나게 먹을 수 있어 직장인 배달을 자주 먹는 곳이죠

728x90

▲클릭

미스터육회연어왕은 길가 바로 옆에 있고 흰색 간판에 다양한 색의 글씨가 있습니다.

육회, 연어를 활용한 초밥, 비빔밥을 주 메뉴로 하고 있습니다.

 

 

내부는 크지 않고 아담하게 되어있습니다.

12명 정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메뉴가 상당히 많은데요!

세트메뉴는 1~2인, 2인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혼술 구성도 되어있네요!

초밥1은 육회비빔밥+ 초밥 3개로 되어있고 위에서 아래로 가격이 형성되어있습니다.

저는 육회비빔밥 2개, 육회를 주문했습니다.

 

여기는 무국이 나오는데요!

국물이 시원하면서 아주 맛있습니다.

 

 

비빔밥 소스입니다.

테이블에 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요!

비빔밥에 육회가 많이 들어가져 있습니다.

노란색의 계란도 올라가져 있네요!

 

 

비빔장을 넣고 비벼 드시면 되는데요!

육회가 넉넉히 들어가 밥과 육회를 잘 즐길 수 있었습니다.

남성이 먹기에도 딱 좋았는데요!

채소는 신선해서 한 끼 식사로 좋은 것 같아요!

육회는 너무 차지 않고 딱 적당한 온도라 좋았어요!

 

육회에는 계란 노른자와 새싹, 무, 치즈가 올라갑니다.

깨도 뿌려져 있네요!

양은 적지 않고 넉넉했습니다.

술안주로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육회를 좋아해서 비빔밥과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아주 맛났습니다.

 

 

특히 치즈와 노른자를 잘 버무려 먹는 것이 특히 맛있었는데요!

짜지 않고 적당했습니다.

특히 적당한 온도라 차지 않고 좋았어요!

배와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비빔밥과 육회를 같이 먹으니깐 맛있었습니다.

 

육회 소스도 따로 있는데요!

이거 살짝 찍먹 하면 살살 녹습니다!

이거 꼭 같이 드세요!

 

개인적으로 간단하게 먹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잘 안내해 주셨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육회 먹기 좋은 곳 같습니다.

 

<영업시간>

월화수목금

10:30 ~ 24:00

라스트오더

23:50

 

토요일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50

 

일요일

정기휴일

 

반응형

▲클릭

개인평점 : ★ ★ ★ ★ ☆

 

음식 : ★ ★ ★ ★ ☆

분위기 : ★ ★ ★ ☆ ☆

청결도 : ★ ★ ★ ★ ☆

가격 : ★ ★ ★ ★  

친절함 : ★ ★ ★ ★ ☆

재방문 : ★ ★ ★ ★ ☆

주차장 : ★ ★ ★ ☆ ☆

(골목주차)

 

 

나의여행사진수첩

"간단하게 육회 먹기 좋은 곳"

 

 

다음 여행 / 맛집 / 카페 알아보기

▼▼▼▼▼▼▼▼▼▼▼▼▼

부천역이 보이는 패밀리 레스토랑! 후기! 로봇이 서빙함! 라라코스트

 

부천역이 보이는 패밀리 레스토랑! 후기! 로봇이 서빙함! 라라코스트

최근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부천역에 파스타 맛집을 방문했는데요! 부천역 패밀리 레스토랑입니다! 화덕 피자도 있습니다! 오늘 가볼 곳은 라라코스트입니다! 부천역 3번 출구에 라라코스트가

chokil2003.tistory.com

춘의역 커피, 치즈케이크 맛집 원두를 직접 볶는다고 하네요!

 

춘의역 커피, 치즈케이크 맛집 원두를 직접 볶는다고 하네요!

진짜 맛있는 커피를 찾아 돌아다니는데 직접 커피를 볶아 판매하는 카페가 있어서 방문해 보려고 합니다 춘의역에서 가까운 카페 맛집 커피아일랜드입니다 매장은 큰 대로변에 있어요! 앞에 식

chokil2003.tistory.com

부천역 코코이찌방야 카레 전문점

 

부천역 코코이찌방야 카레 전문점

코코이찌방야 부천점은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 9번 길에 있습니다. 부천역 3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코코이찌방야는 전세계 1,400개 지점을 가진 세계 NO.1 카레전문점인데요. 먹어

chokil2003.tistory.com

부천역 근처 디저트 맛집 MALO(말로) 가볼만한 곳

 

부천역 근처 디저트 맛집 MALO(말로)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요즘 장마가 길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오늘 카페 MALO에 갔는데요! 비가 올 때 가보고 싶은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천역 근처에 있어서 가기 편리합니다. 말로는 길가 바

chokil200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