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부천

춘의역 커피, 치즈케이크 맛집 원두를 직접 볶는다고 하네요!

♡-♡ 2022. 9. 19. 09:51
728x90
반응형

진짜 맛있는 커피를 찾아 돌아다니는데

직접 커피를 볶아 판매하는 카페가 있어서 방문해 보려고 합니다

춘의역에서 가까운 카페 맛집 커피아일랜드입니다

 

 

 

매장은 큰 대로변에 있어요! 앞에 식물이 있고 안내판이 보이네요!

영업시간

 

월화수목금 

10:00 ~ 21:00

 

10:30 ~ 21:00

 

10:30 ~ 18:00

 

 

매장은 공방 느낌의 우드 한 느낌이 들어요!

 

 

 

메뉴인데요!

여기는 카이막을 판매하고 계셨어요!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콜드부루, 카페라떼, 아일랜드 시그니처,

바닐라라떼, 연유라떼, 카페모카 등등이 있습니다!

 

 

 

다른 디저트도 있었는데요!

저는 치즈케이크를 선택했습니다!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일랜드 시그니처를 선택했어요!

 

 

 

여기는 직접 볶은 커피 원두도 판매하고 계시네요!

 

 

아이엠그루투! 자란다! 

 

 

 

매장은 아담한데 볼거리가 많아요!

사진 찍을 곳도 많더군요

 

 

 

다양한 꽃이 많아서 기분도 좋았던 것 같아요!

 

 

 

와!!!

아일랜드 시그니처 3단 분리된 거 보이시나요???????????!!!!!!!!!!!!!!!!!!!

대박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3.8

아이스아메리카노는 탄 맛이 전혀 없는 고급스러운 진한 커피 향이었습니다!

시큼 쌉쌀한 것이 너무 맛있었어요! 깊은 농도가 인상적이었는데요!

다크 한 느낌이 커피 맛집이었습니다! 커피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졌어요!

 

 

아일랜드시그니처5.0

아일랜드시그니처 한입 먹자마자 와! 맛있다 이 말이 나왔습니다!

바닐라 시럽으로 바닐라 향이 쏵나는 크림 커피인데요!

아인슈페너 느낌도 들었어요!

커피 농도와 크림 비율이 적절해 깊은 맛을 냅니다!  

 

 

치즈케이크 4.5

치즈케이크는 꾸덕꾸덕하고 치즈 향이 올라와요!

전형적인 클래식한 치즈케이크인데요!

이 꾸덕꾸덕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

아메리카노와 시그니처와 엄청 잘 맞아서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가격도 엄청 착해요!

 

 

직접 볶아서 커피도 엄청 맛있고 디저트도 맛있습니다!

가격도 착한 가격이라 좋았어요!

매장도 소소하게 볼거리도 많고 사진 찍을 곳도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얘기하기 분위기도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