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부천

부천역 코코이찌방야 카레 전문점

♡-♡ 2022. 10. 4. 15:01
728x90
반응형

코코이찌방야 부천점은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 9번 길에 있습니다. 부천역 3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코코이찌방야는 전세계 1,400개 지점을 가진 세계 NO.1 카레전문점인데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불가사의한 맛을 지닌 카레라 고합니다. 1974년 일본 아이치현에 불가사의한 맛을 지닌 카레가 있다는 평판을 듣던 가게가 있었는데요. 이 가게가 후에 코코이찌방야의 모태가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에는 2008년에 들어왔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시작한 카레전문점라고 이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

월화수목금토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15

매장은 아담하고 길게 되어있었는데요. 주방이 다 보이네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테이블은 깨끗했습니다. 직원분들 친절하셨어요. 

주문은 옆에 전자판에서 주문하시면 되는데요. 결제는 나가면서하면 됩니다. 다양한 카레가 있습니다. 여기서 유명한 카레를 소개해드리면. 코코일품돈카츠카레, 해물크림카레우동, 치킨크림오무, 함박스테이크카레가 있습니다. 저는 돈카츠카레와 크림카레우동을 주문했습니다. 키즈세트도 있는데요. 자녀분들과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코코일품돈카츠카레인데요. 간단하게 카레, 밥, 돈까스가 올라가져 있습니다. 엄청 간단해 보인데요. 밥, 카레의 양은 넉넉하게 들어가져 있습니다. 우리가 평상시에 먹던 카레보다 엄청 맛있는데요. 다양한 향신료가 들어간것 같습니다. 돈까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데요. 겉에 빵가루와 카레의 완벽한 조합입니다. 기본적으로 돈까스가 맛집입니다. 

밥이랑 카레랑 먹었는데요. 카레가 매콤하면서 걸쭉한 느낌. 일본식 카레보다는 인도 카레 느낌이 더 나는 것 같았어요. 

묵직하고 깊은 카레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물크림카레우동인데요. 새우와 조갯살이 들어갑니다. 카레와 크림이 들어가 부드러웠는데요. 카레의 매콤함과 잘 맞았어요. 우동과 국물을 먹으면 더욱더 맛있었는데요. 해장하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한번 먹으니 계속 먹게 되었습니다. 밥도 따로 나오는데요. 밥이랑 같이 다 먹었어요. 해물이 그렇게 많이는 안 들어가져 있습니다. 해산물에 시원하고 부드러운 매콤한 카레 맛입니다. 

카레가 맛있어서 제가 찾아봤는데요. 스파이스와 신선한 야채를 진한 소고기 육수에 넣고 장시간 정성 들여 끓여낸 후 그것을 4일 이상 숙성시킨다고 합니다. 이건 이찌방야의 특별한 제조기법이라고 합니다. 20가지 이상의 다양한 천연 스파이스가 함유되어 있어 건강지향적이고 각각 독특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건강한 카레맛 느낌이었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코코이찌방야는 일본어로 여기가 최고의 집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